크리스마스엔 명동! 신세계, 롯데백화점에서 연말 즐기기
중구가 집이었던 저는 회사네 교육으로 서울에 방문했습니다.
12월 금요일에 서울교육이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친구들 만날 생각에 아침부터 들뜬 마음으로 서울을 방문했습니다.
친구들과 저녁 먹고 소화시킬 겸 어디에 갈까 고민하다
"크리스마스엔 명동 신세계 백화점이지"라는 생각으로 명동에 방문했습니다.
나름 서울러였던 저는 종각에서 을지로 입구까지 걸어갔으며 지도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동에 간다고 했으면서 을지로입구이야기를 하지라고 생각하실 분도 계실 겁니다.
사실 우리가 생각하는 명동은 지도처럼 을지로입구에서부터 명동역까지입니다.
이제 을지로입구에서 명동신세계 가는 길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을지로입구에서 6번 7번 편한 출구로 내리시면 롯데백화점이 보입니다.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롯데영프라자가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쭉 걸어가면 보이는 신세계본점이며, 지도상에 붉은색으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멀어 보이지만 사실 멀지 않아 연말을 즐기실예정이 시라면 을지로입구에서 내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에 롯데백화점에서 신세계본점만큼 연말을 위해 준비해 놨기 때문입니다.
지도 아래 사진 왼쪽 하단에 보이는 붉은색 조명이 바로 신세계백화점이기 때문에 롯데백화점에서부터 연말 느끼고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신세계본점만 구경하실 분은 4호선 명동역에서 회현지하쇼핑센터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연말조명은 저 같은 사진실력으로는 담을 수 없기에 이사진밖에 없지만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롯데는 기대를 안 하고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SNS에서 찾아보지 않고 가서 그런 건지 기대 이상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을지로입구에서 내리시면 코로나 이후 다시 살아난 명동 상권도 구경하실 수 있고 다양한 음식들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변을 구경하면서 도착한 신세계본점이 나옵니다.
점등시간은 17:30 ~22:30입니다.
다음은 제가 찍은 신세계 본점 사진입니다.
혹시라도 방문 못 하시고 제 포스팅만 본 분들은 제가 좋은 연말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Merry Christmas